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EBS 이지 잉글리쉬

EBS Easy English 2021년 4월 8일 - Shall we try the macaron place?



영어는 예습과 복습이 습관이 되야 합니다.^^

어제 배운 아래 문장에서 밑줄 부분을 맞춰 보세요.


Can you please ____________ ?
인터폰 좀 봐 줄래?


She says she _____________ here.
여기에 전화기를 두고 갔다는대.


Please tell her I'll __________ with her phone.
내가 전화기 가지고 내려간다고 해 줘.



어제 어떤 표현을 공부했는지 한번 떠올려 보고 문장을 복습 하면 좋겠죠?

복습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
taneko.tistory.com/112




복습이 끝났다면, 오늘 영어회화는 어떤 대화가 나올지 한번 볼까요??

EBS Easy English 2021년 4월 8일 - Shall we try the macaron place?


A : Min, I found a great macaron place.
민, 내가 아주 맛있는 마카롱 가게를 찾았어.

B : Really? Where is it?
정말? 어딘데?

A : Wait. Let me text you this blog I found it on.
잠깐만, 내가 그 집을 찾은 이 블로그를 문자로 보내 줄게.

B : This place looks cool.
여기 좋아 보이네.
Shall we try the macaron place tomorrow?
우리 내일 이 마카롱 가게에 가 볼까?

A : Okay. Let's meet at the shop at 4.
그래. 그 가게에서 4시에 만나자.

B : Can we make it a little bit later than that?
그보다 조금만 늦게 봐도 될까?



Pattern

I found a great ~ place.
내가 아주 맛있는 ~ 집을 찾았어.


I found a great macaron place.
내가 아주 맛있는 마카롱 가게를 찾았어.

I found a great rice noodles place.
내가 아주 맛있는 쌀국수 집을 찾았어.

I found a great dakgalbi place.
내가 아주 맛있는 닭갈비 집을 찾았어.





Level Up Expression!


We've got to try this place!
이 집은 꼭 가서 먹어 봐야 해!




Book In Book Project!

by + 시간 : 그 시간까지 완료한다는 의미


Can you get this done by 10?
이거 10시까지 끝낼 수 있겠어?





#이지잉글리쉬
#영어공부
#영어회화공부
#영어독학
#EBSEasyENGLSIH
#영어스터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