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ing to me/이슈/연예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하는 방법 자세히 적었어요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가 요즘 유행하고 있는거 아시나요?

저도 아이와 함께 같이 해봤습니다. +_+

이거 하면서 느낀건데, 전부다 영어로 나오니 영어공부도 되더군요 .

물론, 영어를 전부다 해석할순 없으니,

저는 구글 크롬 을 이용해서 자동번역기능을 이용했습니다.

크롬 상단에 주소창 오른쪽 끝을 보시면,

북마크 표시 옆에 번역 기능 단추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영어 혹은 한국어로 바로 번역해 줍니다. 꿀팁이죠?

저 버튼은 영어로된 웹페이지에서 활성화 된답니다.

안보이시는 분은 그냥 영어페이지에서 오른쪽마우스 누르셔도 됩니다.

보이시죠?

클릭한번으로 편하게 번역본을 보실수 있습니다.

약간 문장이 어색하게 느껴지는건 어쩔수없음;;; 크흠.

자 번역 스킬을 이해하셨다면, 이제 호그와트 기숙사 배정 받으러 가볼까요? ㅎ

이런부분에서 약간 설레이는 제가 이상한건가요?? > - <

우선 가입을 하셔합니다.

실버 맴버십 보이시죠? 무료로 가입하세요.

생년월일을 기입하시면 됩니다.

11/02/99 <---요런식으로요

이제 이름과 성을 적으시면 되고,

(저는 고지식해서 이름을 그대로 적었는데,

멋지게 팬네임을 적거나, 영어이름으로 적으셔도 무방해요)

팬클럽 레터를 받아보실분만 아래 링크 체크하시면 됩니다.

전 이미 메일 과부하상태라 안했습니다. 하하하..

따라~~ 가입은 정말 너무 간단하네요.

해리포터 팬클럽에 가입됐다는 환영메세지와 함께 가입 완료!

자 이제 로그인을 해보겠습니다.

그냥 로긴 화면일 뿐인데 어째서 멋있어 보일까요.. 허허..;;

오~ 일러스트가 너무 멋진것 같아요. ㅠㅠ

해리포터 덕후들이 너무 좋아할듯 하네요.

이제 로긴했을 뿐인데 벌써 두근거립니다.

제가 이상한건가요? 하하하..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는 핸드폰으로도 가능하고 PC로도 가능합니다.

전 원활한 한국어 번역을 위해서 PC버전으로 했습니다. ㅎㅎ

자, 이제부터는 화면에 나오는대로

그리고 본인이 원하는 것을 선택만 하면 된답니다.

저는 황혼을 선택했습니다.

저녁노을이 멋지니까요. ㅎ

 

당신은 어떤 물약을 원하시나요?

영광??

아니면 사랑??

 

지혜와, 힘을 주는 물약도 있네요.

저는 지혜를 선택했습니다.

머리가 있어야 뭐든 잘되는거 아닌가요? ㅎ

 

이부분은 이미지에 들어간 영어라 번역이 안되더군요.

대충 의미는 알겠습니다만,, 뭐 이런거 아닐까요??

인기많은 사람이 될 것인가..

진실한 사람이 될 것인가.

틀리면 댓글 남겨주세요 ㅠㅠ

 

무서운 사람?

선망받는 사람?

 

이건 제가 해석이 잘안되는데,

다른사람을 흉내내는 사람?? 이라는 말일까요??

저는 진실한 사람을 선택했습니다.

사람은 솔직한게 좋으니까요. ^^

 

어떤가요?

영어공부가 좀 되죠??

당신은 어떤 공부를 하고싶은가요?

1. 인어,

2. 켄타우로스 (사람말?이죠)

둘다 전설에 나오니깐..패스..

 

늑대인간과, 뱀파이어.

이미 많이 알려진 종족인데,

트와일라잇 처럼 매력적인 뱀파이어도 과연 존재할까요??

늑대인간은,, 대표적인 영화

이미지가 안떠오르네요;;

 

고블린과 트롤도 나오는걸 보니,

확실히 판타지 영화군요.

우리나라 에서 한때, 판타지 소설계의

열풍을 휩쓴 "드래곤 라자" 라는 책이 딱! 생각나네요.

너무 인기가 많아서 현재 게임 으로도 나오고,

만화로도 나왔더라구요.

책 한권 잘 쓰면 정말, 무한한 아이템으로 변하는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유령이 등장하는데,

저는 유령을 택했어요.

해리포터에 유령 많이 나오잖아요?

그것도 친근감 있게 대화도 하면서 ㅎㅎㅎ

 

다음은 악기를 선택하게 하네요.

음.. 전 피아노 선율이 좋아서 바로 선택!

 

바오올린과 트럼펫도 있는데,

아.. 바이올린으로 할걸 그랫나..

거의 마무리 단계입니다.

호그와트에 가려면 애완동물을 선택해야 하는거 아시죠?

편지 배달해주는거 말고는 별로 용도가 없는거 같긴한데...

흠흠...

 

저는 해리포터가 들고 다니던 하얀 올빼미가

멋져보여서 애완용으로도 기를수 있나 찾아봤어요 ;;

 

올빼미 종류가 이렇게 많았군요.

아, 그거 아시나요?

올빼미는 보기보다 다리가 길대요~

전체 길이에 3분의 2를 차지한다나요?

엄청 롱다리에요..부럽..

마지막으로 뭔가 대장분위기 물씬나는 올빼미가 나왔습니다.

 

이제 마지막 질문입니다.

당신을 가장 두렵게 하는 악몽은 뭔가요??

저 지문을 읽으면서 상상했더니,,

전부다 소름돗더라구요. 으으~

 

그래도 가장 무서운건 저거 아닐까요??

저거저거...-_-

진짜 마지막 질문 입니다.

50 대 50 테스트

엄마가 좋냐 아빠가 좋냐..

쭈욱~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질문도 잼있었지만,

일러스트가 이뻐서 천천히 즐기면서 했던것 같아요.

특히 저 모자. 맘에 드네요 ㅎㅎ

저는 갈가마귀로 분류 됐습니다.

아아~~ 해리포터랑 같은 거 하고 싶었는데 ㅠㅠ

이미 선택된거 어쩔수 없죠..

그럼 갈까마귀에 소속되 있는 인물이 누가 있는지 한번 볼까요??

두두두두두둗~~

.....................

.....................

......................

...............

음...

뭐라 설명이 안되네..

직접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진행하는데 걸린 시간은

그리 길지 않았어요.

오히려 흥미롭게 하나하나 보다보니

금방 지나간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시간 날때 아이들과 같이 다시 영화도 보면서 애기하면

더 잼있을 것 같네요 ㅎㅎ

해리포터 모자사러 영국에 가볼까봐요 하하하하하하...

아참.. 해리포터 사이트 는 아래에 링크 들어가시면 됩니다.

https://www.wizardingworld.com/

Wizarding World – the official home of Harry Potter

Join the Harry Potter Fan Club for free to discover your Hogwarts house, plus sign up to our weekly newsletter & explore our new range of collectible pins.

www.wizardingworld.com